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KT]남는 통신사 멤버십포인트 활용하여 데이터 구매하기

Etc

by 미련퉁이 2014. 12. 2. 13:30

본문

반응형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내용 추가 : 현재 Olleh에서 포인트로 데이터를 구매하는 법은 아래와 같다
1. 핸드폰 '올레 멤버십' 앱 구동
2. Up/Down/Free 중Down 선택
3. 통신서비스 할인 선택
4. LTE 데이터 충전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통신사 포인트는 뭔가 주는데 결국 쓸 곳은 딱히 없고, 쓰더라도 결국 내 돈이 들어가야 되는 경우가 많다.
이걸 어떻게 쓸까 고민을 해 보았는데, 멤버십포인트를 통해서 데이터 충전을 할 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다.
그렇기에 나는 저렴한 요금제로 내린 뒤에 데이터만을 포인트로 추가구매하였다.
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글로 올린다.

1. olleh.com 로그인 후 멤버십 혜택 탭 선택, "올레서비스 할인" 탭 선택


2. "LTE 데이터상품 신청" 탭 선택


3. 맞는 요금제를 고른 뒤 구매 


필자의 데이터는 1.5G이고 추가적으로 구매한 데이터가 1G이므로 30일이라는 기간동안 2.5기가를 쓸 수 있다. 
(충전된 데이터는 원래 요금제의 데이터보다 먼저 사용된다.)

하나 알아둘 것이 있는데, 여기서 1G 데이터 플러스라 함은 1달동안 1G의 데이터를 더 쓸 수 있다는 것이다.
필자는 12월 18일부터 1월 17일일 까지 1G를 구매하였으므로, 해당 기간동안에 다 쓴다고 해도 데이터 플러스를 추가적으로 살 순 없다. 신청을 하여도 위의 그림과 같이 1월 18일 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1달에 해당하는 상품만 구매할 수 있다.
밑의 '충전데이터'는 필자의 요금제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였다.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